“온라인·모바일 URL만 있으면 20초만에 모바일 앱 완성”
상태바
“온라인·모바일 URL만 있으면 20초만에 모바일 앱 완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렵게만 생각됐던 애플리케이션 만들기가 이제는 개발비 없이 가지고 있는 모바일 웹 또는 온라인 URL만 있으면, 에스앤에스모바일(대표 신호진)의 홈넛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애플리케이션도 만들고, 만든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글마켓에 등록할 수 있다.

홈넛 앱스토어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내 스마트폰안에 사진을 선택해 아이콘과 로딩화면를 만들수 있으며 서비스제목, 카테고리, 설명 등을 설정하고, 가지고 있는 모바일 웹 또는 온라인 이동할 웹 URL을 넣어주면, 20초 내에 나만의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할 수 있다.

홈넛 앱스토어는 각 영역별 카테고리별로 개인/기업 등으로 분류돼 있으며, 등록된 애플리케이션을 구글마켓에 등록하고 싶을 때, 마이홈 구글마켓 신청배너를 누르고 신청작성하면 3일 이내에 구글마켓등록 완료가 되며, 홈플러스 1만원 상품권을 MMS로 받게 된다.

에스앤에스모바일 신호진 대표는 “구글마켓 또는 SK플래닛 T스토어, 네이버 N스토어 등 애플리케이션을 마켓에 등록하기위해서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시 만만치 않은 개발비용이 든다”며 “그러나 에스앤에스모바일에서는 어플만들기 기술특허로 직접 개발한 홈넛 앱스토어를 이용하면 개인과 기업의 협업을 통해 신규고객 유치 홍보 및 고객의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면 만든 애플리케이션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많은 도움이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앞으로도 홈넛앱스토어는 애플리케이션이 연동되는 홍보채널 제휴 확보와 사용자 UI 기능 개선 등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