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 고객 투자수익률 5배 이상 달성
상태바
맵알, 고객 투자수익률 5배 이상 달성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1.2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밸리데이트 조사에서 높은 투자수익 증명

맵알테크놀러지스코리아(대표 김점배 www.mapr.com)는 테크밸리데이트(TechValidate)의 조사 결과, 대다수의 맵알 고객들이 1년 내에 투자원금을 회수하고, 5배 이상의 투자 수익률(ROI)을 달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테크밸리데이트에 따르면, 65%가 맵알 배포판을 활용해 5배 이상의 투자수익률을 기록했으며, 이 중 40%는 무려 10배의 투자수익률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테크밸리데이트가 맵알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4년 9월 실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65%는 타사 배포판을 사용한 경험이 있었으며, 맵알이 제공하는 높은 가용성, 성능, 데이터 통합, 데이터 보호 및 멀티 테넌시(multi-tenancy) 등의 이점때문에 맵알을 채택했다고 답했다. 또 하둡 경험이 있는 80% 이상의 고객들은 인-하둡 NoSQL 데이터베이스인 맵알-DB를 매우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인식했다.

잭 노리스(Jack Norris) 맵알테크놀러지스 최고마케팅경영자(CMO)는 “이러한 수치는 맵알 배포판이 현재 업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확장 가능하며 고성능인 배포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며,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맵알은 나아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데이터의 수익 증대, 비용 절감 및 리스크 완화 등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맵알-DB는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표한 포레스터 웨이브: 2014년 3분기, NoSQL 키-값 데이터베이스(Forrester Wave: NoSQL Key-Value Databases, Q3 2014) 보고서에서 업계 벤더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맵알은 자사의 포괄적이며, NoSQL과 하둡을 통합한 플랫폼과 함께 아키텍처의 간소화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 비즈니스 효과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