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수익형 호텔의 차별성 가지다”
상태바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수익형 호텔의 차별성 가지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및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제주도. 풍부한 관광인프라로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면서, 제주도 내 수익형 분양호텔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수많은 수익형 분양 호텔들이 고수익을 내세우고 있지만, 실질적인 보장이 가능한지 확실한 비교를 통해서 투자를 해야한다.

▲ 제주 라마다 호텔 카달로그 사진 / 문의전화 1688-9230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은 세계 1위 호텔 그룹인 윈덤 호텔의 브랜드로, 체계적인 운영시스템과 전 객실 테라스 설치, 옥상 스카이풀, 루프 탑 바와 같은 차별성으로 실투자금 대비 연 11%의 확정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연 11%의 확정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이유는 해마다 제주도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외국인이 가보고 싶은 제주 최고의 관광지’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섭지코지가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섭지코지는 드라마 ‘올인’의 촬영지도 유명하며, 해안절벽 등의 풍경이 일품이다. 인근에는 신양해수욕장, 우도, 성산일출봉 등이 위치하여, 수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그리고, 성산포항 종합여객터미널 및 면세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위치하고 있으며, 오션마리나시티 총 138만 ㎡ 부지에 요트 300여 척이 정박할 수 있는 계류장 조성이 예정돼 있어 ‘제주 성산 라마다호텔’ 인근을 찾는 관광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 관계자는 “제주도에서는 유일하게 전 객실에 테라스가 설치돼 있고, 옥상에는 스카이 풀과 루프 탑 바가 설치돼 있어 기존의 수익형 호텔들과 다른 차별성을 뒀다”며 “공사비용을 100% 확보한 상태에서 분양을 시작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할 뿐만 아니라 제주 최초로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아 투자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 성산 라마다 호텔은 1억3000만~1억5000만원에 분양중이며, 계약자에게는 대출이자 지원 연 5% 10년간 이자지원, 무료숙박권 연 10일, 아쿠아플라넷제주 할인권, 글램핑장 할인 혜택 제공, 골프장 준회원 대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전화(1688-92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