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영어 교재 받고 백화점 상품권도 받으세요”
상태바
“체험 영어 교재 받고 백화점 상품권도 받으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1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퍼블릭, 요리·미술·과학 체험영어 ‘레디, 셋, 플레이’ 출시기념 이벤트 개최

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요리, 미술, 과학 등 체험활동을 통한 유치∙초등 영어 학습 시리즈 ‘레디, 셋, 플레이(Ready, Set, Play!)’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와 사진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교재는 이퍼블릭의 유∙초등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가 개발한 체험 영어학습 시리즈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픽션 및 그와 관련된 논픽션, 요리, 미술, 과학 등의 체험활동을 결합한 융합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직접 듣고 보고 만지면서 익힌 내용들은 어린이에게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기억 속에 더 오래 남는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전체 시리즈는 요리 체험 중심의 ‘레디, 셋, 쿡’, 미술 체험 중심의 ‘레디, 셋, 크리에이트’, 과학 체험 중심의 ‘레디, 셋, 디스커버’의 3가지로 이뤄져 있다. 유치원생과 초등 저학년생의 학습능력과 흥미도를 고려해 쉽고 재미있게 구성됐고 각각의 작품활동들은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꾸몄다.

책에 수록된 멀티CD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자료가 에이리스트 홈페이지(www.alist.co.kr)에서 무료로 제공돼 일반 영어 교사, 학부모 누구나 쉽게 가르칠 수 있다.

무료 체험단 이벤트는 유치∙초등생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재를 자녀와 무료 체험한 뒤 체험 후기 작성 등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최우수 후기 작성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네이버 카페 ‘영어더하기 책더하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서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나만의 작품 뽐내기 이벤트는 교재에 수록된 체험활동 작품을 직접 만든 사진을 찍어서 응모하는 행사다. 역시 영어더하기 책더하기 카페 해당 게시판에 사진을 올린 후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2등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해당 교재 4종 세트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