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문법 동시에’ 영문법 1위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 인강 30% 할인
상태바
‘영어회화·문법 동시에’ 영문법 1위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 인강 30% 할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1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 인강 30% 할인권 증정

[생활정보] 해커스가 인터넷 교보문고를 포함한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리브로 등 6개 주요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영어문법뿐 아니라 회화까지 다질 수 있는 ‘영문법 1위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 인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 인강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수강권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사이트 (www.ChampStudy.com)에 등록하면 할인권이 발급된다.

실생활에 쓰이는 필수 영문법과 영어회화를 한 달 만에 완성할 수 있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는 쉬운 문법 용어 사용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문법, 스피킹, 라이팅 동시 학습이 가능하다. 또 문법이 쓰이는 상황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삽화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으며, 스피킹ㆍ라이팅에 바로 적용 가능한 풍부한 생활회화ㆍ문법 예문을 사용해 영문법과 회화를 공부하려는 많은 학습자들이 활용하기 좋은 교재다.

실용영어문법ㆍ회화 교재인 ‘그래머 게이트웨이 인터미디엇’은 유학, 어학연수를 떠나기 전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문법과 기초회화를 다지고 싶은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토익ㆍ토플ㆍ텝스 등 시험 준비 전 문법이 걱정되는 학습자나 실생활에 필요한 스피킹ㆍ라이팅을 한 번에 공부하고 싶은 학습자, 그리고 학교에서 배운 기본 영어는 알지만 더 체계적인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학습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기초영문법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은 왕초보 학습자를 위한 실용영어문법ㆍ회화 교재로 혼자서도 재미있고 쉽게 영어문법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ㆍ인터미디엇 교재는 온ㆍ오프라인 서점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연구소 김미준 대표이사는 "그래머 게이트웨이 시리즈는 영문법 기준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학습자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춰 교재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며 "NEAT 시험 폐지에 따라 초중등 내신에서 영어 주관식 문제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초회화와 영어문법은 텝스, 토플, 토익 등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모든 영어시험의 기본바탕이 될 수 있는 만큼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ㆍ인터미디엇 교재로 탄탄히 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분야 1위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기초영어 공부를 위한 ‘기초영어 완전정복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초영어 완전정복 패키지는 영어초보자가 기초 영어문법을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해커스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인강을 한번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베이직ㆍ인터미디엇 인강 구매시 수강료 100% 쿠폰 환급 또는 교재 100% 무료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인터미디엇 동영상강의 진행은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의 기초영어 1위 모지연 강사(인강 강의평가 기준, 2014.01~2014.10)가 맡아 영어문법 학습자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지연 강사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기초영어 인강 수강생ㆍ수강생만족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명실공히 해커스 기초영어ㆍ영어회화 인강 부문 대표 강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