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은, ‘클럽팜비 포인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청담은, ‘클럽팜비 포인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1.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팜투베이비’, 후기 작성·지인에 소개하면 포인트 적립

청담은(대표 김영식)은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팜투베이비 이용고객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클럽팜비 포인트’ 제도를 시작하고 내년 2월 12일까지 스마트빔·크림 하우스 놀이매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럽팜비 포인트’는 팜투베이비 이유식을 이용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회원에게 지급하는 포인트제도로, 연중 상시 운영된다. 피추천인이 첫 구매한 금액의 10%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포인트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제도다. 예를 들어 20만원어치 제품을 구입하면 2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추천인과 추천을 받은 사람 모두에게 지급한다.
 
팜투베이비 회원 중 추천인으로 등록된 사람과 이벤트 기간 중 클럽팜비 포인트가 5000점이상 등록된 사람이 응모 대상이다. 추첨권은 추천인으로 등록될 때마다 1매씩 발행되며, 클럽팜비 포인트가 5000점이 쌓여도 기회가 부여된다.
 
추첨권 발급 후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에게는 스마트빔, 2등에게는 크림하우스 놀이매트, 3등에게는 무스텔라 베이비로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한 모든 응모자에게는 참여상 1000포인트가 지급된다.
 
팜투베이비는 11월 17일부터 후기, 완료기 이유식을 가격 변동 없이 기존 160g에서 170g으로 증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