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입맛 살리는 육개장 맛집 ‘육대장 별내점’
상태바
겨울철 입맛 살리는 육개장 맛집 ‘육대장 별내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1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요즘 날씨가 영하권으로 접어들면서 따뜻하고, 얼큰한 음식을 찾는 발길이 늘어 나고 있다. 입맛도 계절에 따라 변화를 겪고 있는 것. 특히 육개장이나 만두, 설렁탕 같은 음식은 겨울철 입맛을 살리는데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

남양주맛집을 검색하면 많은 음식점들이 나오는데, 이 중 겨울에 맞는 음식점 중 유난히 눈에 띄는 음식점이 옛날전통 육개장이다.

음식점 이름이 육개장이 아닌 육대장이라고 돼 있다. 그 의미는 맛(품질)대장(최고의 맛과 가격, 지속적 연구개발), 깔끔(청결) 대장(주방과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결 유지로 고객 위생 실현), 고맙(친절) 대장(고객에게 항상 고마워하는 마음과 서비스 정신), 이웃(봉사) 대장(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자세), 성공(창업) 대장(저렴한 창업비용과 합리적인 수익성 추구), 함께(상생) 대장(가맹점이 잘 되야 가맹본부도 잘 된다는 가맹점 우선의 함께하는 자세와 과학적인 가맹점 관리 시스템)의 六(여섯-육), 大(큰-대), 裝(꾸밀-장)이다.

10년간 수많은 연구와 수행을 거친 끝에 탄생하게 된 육개장은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며, 가마솥 방식으로 끊여 낸 담백하고 깊은 맛과 몸에 좋은 한약재를 가득 넣어 음식에 조합을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이 육대장 맛의 비결이다.

지역별로 가맹점이 있지만 특히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육대장 별내점은 지역 커뮤니티 등에서 우수 음식점으로 소문이 났을 만큼 주인의 친절도, 서비스, 맛까지 모두 만족시킨 다가오는 겨울에 잘 어울리는 맛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