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영단기 토익RC’, 토익 기본서 대세로
상태바
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영단기 토익RC’, 토익 기본서 대세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1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영단기(대표 윤성혁·이정진)는 토익 교재 ‘영단기 토익RC’가 예스24에서 4개월 연속 외국어 부문 월별 베스트셀러 1위(8월~11월 판매량과 주문수 기준)에 오른 것을 기념해 17일까지 ‘3시간 만에 역전되는 합격자소서 작성 전략’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영단기의 인재양성서비스 취업단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무료강의 ‘3시간 만에 역전되는 합격자소서 작성 전략’은 공채를 처음 준비하거나 자소서 항목에 막막함을 느끼는 학생, 계속되는 서류 탈락으로 자신감을 잃은 취업준비생 등을 대상으로 어떤 기업, 어떤 항목에도 예외 없이 적용 가능 한 합격자소서 공식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단기 토익RC는 기존 토익 기본서 시장들의 강자들을 제치고 8월부터 지금까지 4개월 연속으로 국어와 외국어/사전 부문의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출간 1주일 만에 예스24 외국어 주간베스트셀러 1위(7월 3일~9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에 오른 데 이어 토익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 16주 연속 1위에 선정(7월 둘째 주 ~ 10월 넷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되는 등 기록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7월부터 이어진 베스트셀러 기록은 여세를 몰아 예스24 국어와 외국어/사전 부문 전체 4개월 연속 월별 베스트셀러(예스24기준, 8월~11월 판매량과 주문수 기준)에 이르렀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영단기 토익RC의 성공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매달, 매주 업데이트해 제공하는 영단기의 노력과 이를 알아주신 수강생들의 선택과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토익스피킹전문 토스단기, 영어회화전문 스픽단기, 토플시험전문 토플단기 등 최근 런칭 한 브랜드도 마찬가지로 영단기의 단기고득점 노하우를 반영해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단기 토익RC는 기존 토익 교재들 사이에서 무서운 돌풍을 일으키며 빠른 속도로 1위 자리에 오른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다.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영단기 어학원의 대표강사 정재현이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했다.

특히,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영단기 토익RC는 토익 기본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RC 및 영단기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