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금융 ‘AFPK 합격마무리 이벤트’로 올해 마지막 시험 완벽대비
상태바
해커스 금융 ‘AFPK 합격마무리 이벤트’로 올해 마지막 시험 완벽대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1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최종 마무리 강의로 2014년 12월 시험 완벽 대비

<생활정보> AFPK(개인종합재무설계사) 합격자 수 1위 해커스패스 금융(www.PASS.com)이 오는 19일까지 '2014년 12월 AFPK 합격마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014년 12월 마지막 시험을 대비해 ‘AFPK 핵심요약 강의’와 ‘AFPK 핵심문제풀이 강의’를 할인하는 이벤트다. 최대 37%의 수강료 할인을 제공하며,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적중모의고사’와 ‘족집게 요약집’을 증정한다. 강의는 해커스의 2015 최신판 ‘해커스패스 AFPK 핵심 요약집’과 ‘해커스패스 AFPK 핵심문제집 모듈1ㆍ모듈2’ 교재로 진행하며, 이미 AFPK 합격 필수 코스로써 유명세를 얻고 있다.

출간 즉시 교보문고 취업ㆍ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해커스패스 AFPK 핵심문제집 모듈1ㆍ모듈2’ 교재는 모든 문제에 정규교재와 해커스 핵심요약집 연관페이지를 수록해 상호연동으로 학습효과를 증대시킨다. 또 최신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완벽 반영해 곧 치러질 12월 AFPK 시험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커스패스 AFPK 핵심 요약집’은 과목별 출제경향 맵을 제공하고, 해커스 AFPK 핵심문제집과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또 각 과목별로 특화된 전문 교수가 진행하는 ‘AFPK 핵심요약 강의’는 시험 출제흐름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시험을 한달 앞두고 마지막 정리를 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특히 도움이 될 전망이다.

‘족집게 요약집’과 ‘적중모의고사’는 해커스패스 금융 사이트 시험수기의 합격자가 극찬하는 시험 대비 필수자료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이와함께 해커스패스 금융은 직접 분석한 기출문제 분석자료를 14일(금)에 오픈할 예정으로, 더욱 빠르게 AFPK의 최신경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패스 금융은 AFPK 합격률 1위(제 52, 53회 AFPK 합격률)에 이어 AFPK 합격자 수 1위(제 55회 AFPK 합격자수 1위)를 달성했으며, 3회 연속 상위합격률 1위(제53~55회 AFPK 상위합격자수 1위)를 기록한바 있다.

해커스패스 금융 전재윤 대표이사는 "많은 합격수기에서 언급된 해커스패스 금융 ‘마무리강의’는 해당강의만 철저히 공부해도 합격하는 경우가 있을 만큼 시험에 출제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강의한다"며 "호평을 받고 있는 족집게 요약집과 적중모의고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 입장에서는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강의"라고 전했다. 이어 "금융 3종 자격증이 올해를 마지막으로 폐지됨에 따라 대체 자격증으로 AFPK가 주목 받고 있으니, 마무리 이벤트에 참여하고 꼭 금융권 취업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