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체인점 화꾸삼,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삼겹살체인점 화꾸삼,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1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5일부터 7일까지 대구 EXCO서 열려 … 예비창업자 창업 성공 지원 최선

화덕삼겹살 시장에 후발주자로 출발했지만 현재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후인의 ‘화덕에 꾸운 삼겹살(화꾸삼)’이 제9회 2014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삼겹살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타 고기집프랜차이즈와는 다른 엄선된 재료를 사용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특히 고기체인점 ‘화덕에 꾸운 삼겹살’에서 사용하는 얼룩돼지 돈육은 전문종돈업체 다비육종에서 오랜연구끝에 육질과 품질이 우수한 돼지를 두번 교잡한 웰팜포크로 고기집 창업을 위해 다양한 고기맛을 비교해본 예비점주들이 모두 만족할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화덕에 꾸운 삼겹살’ 관계자는 “이번 대구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로 화꾸삼의 인지도는 더욱 더 올라갈 전망이다”며 “삼겹살을 선호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삼겹살을 제공하고, 성공적인 삼겹살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성공을 돕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겹살 전문점 ‘화덕에 꾸운 삼겹살’이 참가하는 제 9회 2014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무료관람 신청접수는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2월 5일부터 7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린다.

한편 ‘화덕에 꾸운 삼겹살’에서는 고기집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점주들을 위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중이며 자세한 특전과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www.hwaggusa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