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비어 체인점 ‘독도치킨’,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부상
상태바
스몰비어 체인점 ‘독도치킨’,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부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창업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스몰비어는감자스틱과 크림맥주의 결합이라는 공식을 바탕으로 등장 시점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대부분이 그렇듯 각광받는 아이템은 비슷한형태로창업시장에서 빠르게 확산되기 마련이다.

현재 포화상태로 알려진 스몰비어 시장은 다양한 스몰비어 프랜차이즈들의 증가로 인해초기에는 새롭고 참신한 메뉴라는 평을 받았지만 계속해서 비슷한 체인점들이 론칭되며 그 한계에 봉착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이러한가운데 기존 스몰비어가 가진 장점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메뉴 조합으로 탄생한 스몰비어 체인점이 등장해 화제다.

후인의 스몰비어 프랜차이즈 ‘독도치킨’이 그 주인공으로 해물치킨이라는 독특한 메뉴와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스몰비어브랜드 독도치킨은 주력 메뉴인 해물치킨을 비롯해 꼬득꼬득 씹는 맛이 일품인 코다리 튀김과 껍질까지 고소하게 즐기는 매콤 달콤한 꽃게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스몰비어의 기본 틀을 깬 색다른 메뉴라는 평을 얻었다.

호프체인점 독도치킨 관계자는 “독도치킨은 우리나라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형태의 스몰비어라는 점에서 성공 가능성을 보고 있다”며 “기존 스몰비어의 대표 메뉴로 시작하지 않고 다양한 해물 메뉴와 가장 인기 있는 치킨의 결합, 그리고 최저가 창업비용까지 모든 성공 요인을 갖췄다. 당사는 소자본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본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독도치킨은 상담 예약 시 직접 매장에서 시식까지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독도치킨의 창업관련 상세 내용은 문의 전화(1644-9203) 및 1:1 상담을 통해 진행 중이며 독도치킨 홈페이지(http://www.dokdochick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