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쇼핑몰 신사조,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발 쇼핑몰 신사조,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 실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1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오프라인 매장에서나 볼법한 퀄리티높은 워커를 판매하는 쇼핑몰이 있어 패션피플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신사조'라는 부츠, 앵글, 워커 전문 신발쇼핑몰이다.

사실 많은 쇼핑몰중에 매번 새로움과 퀄리티를 동시에 보여주는 제품을 출시하기란 어려운 일인데,이 작은 쇼핑몰이 매번 제품 출시 마다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으며 새로움과 퀄리티를 안고 급속도록 성장 하고 있어 화제의 중심이 되는 이유이다.

신사조에서 판매되는 부츠, 앵글, 워커 등의 주력품목들은 25,000원~80,000원대로 원재료를 감안했을 때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다. 신사조의한 관계자는 “대표님과 소수의 직원들이 직접 발로 뛰어다니기 때문에 원가 절감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소개하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신사조는 입소문만으로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타쇼핑몰들이 저가의 소재를 사용하며 마케팅 비용으로 지출하는데 반해, 신사조는 오로지 품질만으로 인정받기 위해 광고비용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대에 소비자들이 구입 할 수 있도록 고집을 부려왔고 이는 곧 소비자의 입 소문이라는 값진 마케팅 효과를 만들어냈다.

신사조의 부츠,앵글,워커등을 위주로 판매하고있기에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나이에상관없이 두루 즐길수 있다.

신사조의 대표는 "일반적으로 쇼핑몰에서 구매시 가장망설여 지는 부분이 사진만 보고 구매했을때 질나쁜 제품을 받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질좋은 제품만 들여오고 있어 한번 구매하셨던 분들의 재구매율이 높다"며 품질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부였다.
신사조(http://www.sinsajo.kr)에서는 이런 재구매 고객들과 신규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지난 2014년10월17(금) 부터 2014년11월16일(일) 약 한 달간 더블적립 이벤트를 진행중이다고 밝혔다. 회원가입시 3000원 포인트,친구초대시 3000원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주며,추첨을 통해 신상슈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