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에 지친 몸, 황궁스포츠마사지에서 힐링
상태바
피로에 지친 몸, 황궁스포츠마사지에서 힐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1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근육이 자주 뭉치고 머리가 자주 아프면 스트레스 지수가 높아진 상태니 휴식이 필요하다고 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은 쉽게 어디론가 훌쩍 떠나기도 쉽지 않고 휴식을 원하는 만큼 가질 수 없는 형편이다.

도심 속에서 쉽게 힐링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 간단하게, 그러나 확실하게 피로를 풀고 싶은 이들에게 황궁스포츠마사지를 추천한다.

황궁스포츠마사지는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샵으로 피부나 통증 관리, 동안 피부 관리도 하고 있다. 하체만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 사해 소금을 이용한 소금테라피 등의 이색 테라피도 있다.

마사지를 받고 여러 군데 지압을 받다 보면 처음에는 눌리고 뭉쳐있던 근육이 풀리면서 더 피곤하거나 아플 수 있지만 조금 회복이 되면 피로가 싹 풀려 있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전신 마사지부터 간단한 지압, 그리고 발마사지, 아로마 테라피까지 황궁스포츠마사지에서는 모든 힐링 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다. 남녀공용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커플이 찾아와도 좋고 24시간 운영제기 때문에 야근에 지친 직장인도 언제든 편한 시간에 예약하여 피로를 풀고 잠들 수 있다.

황궁스포츠마사지는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에 위치하고 있어 수원 인계동과 영통, 근처 용인에서도 찾아오기가 쉽다.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어야 할지 모를 때, 온 몸이 천근만근인 날 황궁스포츠마사지를 찾아가보면 어떨까? 자세한 안내와 예약은 홈페이지(hwanggung.smp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