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레전드 오브 갓 포 카카오’ 출시기념 이벤트
상태바
디앱스게임즈, ‘레전드 오브 갓 포 카카오’ 출시기념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1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로스(이재원 대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400만 흥행대작 모바일 3D RPG ‘레전드오브갓’의 카카오 버전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전드오브갓’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탑 9위 및 비카톡 부문 1위, 장기간 티스토어 최고매출 랭킹 1위를 기록한 인기 게임이다. ‘2013년 구글플레이 게임어워즈’에도 선정되면서 모바일 RPG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레전드오브갓 포 카카오’는 기존 버전과 차별되는 일러스트와 BGM, 유명 성우 음성 등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레전드오브갓’은 카카오 버전 출시일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5JPOwCk)에서 사전등록을 한 신청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와 무료 뽑기권 3매를 100% 지급한다.

또한 친구 1명 초대 시 100골드씩 최대 5명까지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 및 문화상품권 등 총 2000개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실시간 무료 뽑기권 이벤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gkakao) 가입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전드오브갓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콘텐츠 보강을 통해 이미 400만 유저들로부터 검증을 받은 대작 RPG 게임”이라며 “카카오 플랫폼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원화 BGM, 성우 음성녹음 같은 게임 외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오브 갓 포 카카오’는 11월 말 구글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3대 마켓에 동시 런칭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