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스마트폰 유해 콘텐츠 차단 무료 제공
상태바
SK브로드밴드, 스마트폰 유해 콘텐츠 차단 무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1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인터넷 가디언 스마트앱 업그레이드 출시

SK브로드밴드(대표 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유해 인터넷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으로부터 청소년들을 지켜주는 ‘B인터넷 가디언 스마트앱’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객 편의를 위한 UI/UX 개선 이 외에 이번 업그레이드의 가장 주목할 점은 스마트폰 유해 콘텐츠 차단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통신사와 관계없이 스마트폰에 B인터넷 가디언 앱을 설치하면 폭력, 음란, 도박, 마약, 자살 등 유해 사이트 접속이나 유해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원천 차단해 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기본적인 유해물 차단 외에 부모가 차단을 원하는 사이트와 앱을 등록하면 해당 사이트와 앱으로의 접근을 막을 수 있다.

특히 부모는 원격으로 자녀들이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인터넷 접속과 게임, 메신저 등 앱에 대한 사용 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과다사용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유해 사이트 접속 차단 내역이나 앱 사용 기간 등 각종 통계 자료를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파악할 수 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건전한 인터넷과 앱 사용 습관은 청소년들의 성장에 매우 중요하다”며 “지난 2001년부터 제공해오던 유선 인터넷 유해물 차단 기술을 바탕으로 유해물이 범람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도 자녀들이 안심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도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