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스마트 인맥관리 솔루션 ‘U+내비서2.0’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스마트 인맥관리 솔루션 ‘U+내비서2.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10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직장인들이 스마트폰 기반으로 효율적인 인맥관리뿐 아니라 중요 일정을 메모하고 해야 할 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일정관리 기능까지 제공하는 ‘U+내비서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U+내비서는 스마트폰 주소록 기반으로 전화 송∙수신 시 고객 정보를 화면에 미리 보여주고 일정 기간 동안 연락이 뜸하거나 기념일과 같이 이벤트가 있는 고객은 관심인맥으로 분류돼 문자메시지를 바로 전송할 수 있는 등 주변 인맥과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도록 돕는 원스톱 인맥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이번 2.0 업그레이드 버전에 새롭게 추가된 일정관리 기능은 데이투라이프(대표 박원일)와 제휴를 맺고 깔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 제스처를 활용한 일정 편집 기능 등 구글 캘린더와 연동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캘린더 ‘준(JUNE)’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LG유플러스는 내비서2.0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내비서 2.0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설치된 화면을 캡처해 사이츠트(http://alturl.com/awun2)에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LG전자 포켓포토(5명), 외식상품권(40명)을 제공하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1GB 무료데이터(1개월)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현준용 기반통신사업담당 상무는 “비디오 LTE로 휴대폰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LG유플러스가 직장인들이 업무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서비스들을 계속 발굴해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