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맨비뇨기과, ‘201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하이맨비뇨기과, ‘201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남성 전문 비뇨기과 병원인 하이맨비뇨기과(www.highman.co.kr)가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의료(비뇨기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지점 비뇨기과 전문의로만 구성되어 있는 하이맨비뇨기과는 독자적인 기술 개발로 남성에게 최적화된 비뇨기과다.

하이맨비뇨기과의 독자적인 기술로는 신경을 역추적하여 차단해 신경통을 줄이고 조루완화에 도움이 되는 트리플신경차단술, 3,000건의 수술을 성공하며 쌓아온 노하우의 현수인대 비절개SR(Self Release)식 길이연장술 등이 있다. 이와 동시에 발기각도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4LS남성강화수술은 하이맨비뇨기과의 기술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울산비뇨기과로 유명한 하이맨비뇨기과에서는 안전수술보증서를 통해 환자의 수술 만족도와 치료에 대해 평생책임보장을 하므로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에 관한 전문정보가 부족함을 인식하고 사회적 재능기부 차원에서 전문적인 비뇨기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네이버/하이닥 비뇨기과 상담의로서 활동하며 의료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남성으로만 구성된 의료진스텝, 호텔을 능가하는 프라이빗 공간 구성으로 남성에 의한 남성을 위한 비뇨기과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2012년 12월에는 중국의 현대병원과의 MOU체결을 통해 해외의료시스템 교류를 추진하고 있으며, 보건복지부 외국인환자유치의료기관으로 글로벌 의료협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45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