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권홍반 ONE-PASS 오픈
상태바
영단기 토익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권홍반 ONE-PASS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일)까지, 수강기간 30일 추가연장, 특강, RC실전문제 및 모의고사 응시권 혜택 추가 제공

<생활정보> 외국어 학원 1위(2013년 12월 1주~ 현재, 외국어학원 분야 1위, 랭키닷컴 기준)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 www.engdangi.com)'는 최강마감신화 1위를 기록한 권홍반(LC권오경, RC홍진걸)의 토익정복 커리큘럼을 적용한 ‘ONE-PASS’ 패키지를 오픈 했다.

영단기 권홍반의 ‘ONE-PASS’패키지는 영단기 어학원의 대표강사인 권홍반의 수준별 추천 강좌를 묶음으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토익 입문∙기초반, 중급반, 실전반 등 수준별로 제공되는 권홍반의 인기 강좌를 최대 7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권홍반 ONE-PASS 구매자 전원에게 △30일 수강연장, △PART2, PART6 전용강좌 무료, △RC 실전문제, △모의고사 응시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권홍반 ONE-PASS로 수강할 수 있는 강좌는 토익 RC와 LC부분의 파트별 최신 출제경향과 어휘, 유형정리와 스킬 까지 모두 정리한 종합강의를 포함하고 있으며, 수강생이 자신의 실력과 목표에 따라 적절한 수준의 강좌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권홍반은 영단기 수강생 1위를 자랑하는 LC의 권오경 강사와 RC의 홍진걸 강사가 10년 이상의 강의 노하우와 실제 적용 문제풀이 강좌를 중심으로 강의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의 추천률이 높은 강의로 유명하다. 그 밖에도, 영단기 어학원 조기마감 1위(2014.08.18 초강추 이해위주 문제풀이반), 오프라인 동시 수강생 2,700명(Y어학원 기준 2011.07), 한 타임 동시 수강생 550명(Y어학원 기준 2011.07) 등 놀라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권홍반 원패스는 매번 새로워지는 시험경향을 완벽 분석해 만든 자료와 영단기 대표강사들의 압도적인 강의력을 모두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권홍반(LC권오경, RC홍진걸)은 10년 동안 함께 강의를 진행한 토익파트너로 수강생에게도 단기고득점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밖에도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는 예스24 토익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 16주 연속 1위에 선정(7월 둘째 주 ~ 10월 넷째 주, 판매량 및 주문수 기준)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영단기 토익 RC>는 어학원 대표강사 정재현이 직접 집필했으며,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완벽 분석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을 빠짐없이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 한 권으로 진단부터 개념 및 유형 정리, 실전 문제의 체계적인 4단계 맞춤 학습이 가능해 토익 기본은 물론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도 필독서로 꼽히고 있다.

영단기의 권홍반 ‘ONE-PASS’ 수강 문의 및 ‘영단기 토익RC’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