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포뮬러 국민유산균, 환절기 면역관리에 추천
상태바
에스더포뮬러 국민유산균, 환절기 면역관리에 추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낮과 밤의 일교차가 최대 13도 가량 나타나며 감기지수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일교차가 클수록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데, 환절기를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충분한 면역력을 유지하려면 장(腸)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그 이유는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존재하기 때문이다. 장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력 강화를 위해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 중에 200만병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민유산균으로 자리 잡은 에스더포뮬러의 “울트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이하 여에스더 유산균)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한국인의 장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락토바실러스균과 비피더스균이 1캡슐 당 100억마리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소장에 좋은 락토바실러스균과 대장에 좋은 비피더스균으로 장 건강을 더욱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가 가장 많이 오판하는 것이 유산균 종류가 많을 수 록 좋은 제품인 것으로 생각한다는 것인데 종류가 많을수록 유산균들 간의 자리다툼이 일어나 오히려 장부착력이 낮아져 효과가 미약할 수 있다.

여에스더 유산균은 위산과 담즙산에 강한 생존력과 장내 부착력을 20년 이상 지속해온 인체 시험과 수십 편의 연구 논문 등을 통해 검증 된 유산균을 사용하였다.
제조사 또한 꼼꼼하게 선택했다. 제조사 메타제닉스는 미국 전문가용 건강기능식품 시장 1위 브랜드 제조사로, 모든 제품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한다는 철학을 가진 곳 이다.

또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고 인공감미료, 인공색소, 인공향이 일절 첨가되지 않아 어린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어린아이의 경우 캡슐을 삼키기 어려우므로 캡슐을 열어 분말을 물이나 우유, 요구르트 등 음료에 타서 섭취 가능하다.
간혹 어린이용 유산균 제품 중에 맛을 내기 위해 여러 가지 합성감미료와 같은 인공적인 성분이 첨가되는 경우가 있어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짐에 따라 과대광고, 오남용, 잘못된 정보가 전달되며 소비자들이 정확한 지식 없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잘못된 판단과 소비를 하고 있다. 따라서 유해 성분이 들어있는지 꼼꼼히 확인하여 안전하고 검증 된 제품을 섭취하는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 고 설명했다.

에스더포뮬러는 여에스더 예방의학 박사가 “나와 내 가족이 한 평생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일념 하에 모든 제품을 직접 성분 배합 및 개발해 탄생시킨 한국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한편, 국민유산균으로 자리 잡은 여에스더 유산균은 에스더몰(www.esthermall.co.kr)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겨울철 건강 유산균 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