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기술, 스마트폰 중독 예방 공모대회 열어
상태바
플러스기술, 스마트폰 중독 예방 공모대회 열어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1.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르미가족봉사단과 함께 초·중·고교생 대상으로 진행

플러스기술(대표 이승석)은 푸르미가족봉사단과 함께 ‘제 6회 청소년 스마트폰 ∙인터넷 중독예방을 위한 나의 주장’ 공모대회를 진행한다.
 
플러스기술은 2013년 푸르미 가족 봉사단과 밝고 건강한 사회 만들기를 위한 사회 공헌에 상호 협력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 하였으며, 12월 31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야외 광장에서 열리는 송년 행사에서 ‘사회 4대악 추방’을 위한 합동 캠페인을 진행 한 바 있다.
 
올해 진행되는 ‘청소년 스마트폰, 인터넷 중독예방을 위한 공모대회’는 푸르미가족봉사단이 주관하고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교육청 등이 후원하는 행사이다. 인천광역시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마트폰 ∙인터넷 유해정보에 대한 나의 생각과 중독예방을 위한 실천방법 등에 대해 A4 2매이상(1000 ~3000자 이내)으로 작성하여 이달 27일까지 푸르미가족봉사단에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유해정보차단 및 인터넷사용관리 솔루션 전문 개발기업인 플러스기술㈜은 국내 최대 이통사인 SKT와 SKB에 인터넷 및 모바일 유해물차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중독 예방 및 사이버폭력 예방 관리 모바일 솔루션 ‘클래스와(ClassWa)’ 서비스를 학교에 보급하고 있다.
 
클래스와(ClassWa)는 학교에서 교사가 학생들의 스마트폰 사용을 관리하는 솔루션으로 올바른 면학분위기 조성이 가능하다. 또한 학생들이 위험에 처할 경우 위치 전송과 자동전화 연결이 가능한 ‘긴급호출’기능 등 학교폭력 방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외 유해앱, 유해 동영상에 대한 차단이 가능해 청소년들의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을 길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