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싱가포르 정부 초청 세미나 참가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싱가포르 정부 초청 세미나 참가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1.0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정부 주관하는 ‘거브웨어 2014’ 발표자로 초청받아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싱가포르 정부에서 주관하는 ‘거브웨어(Government Ware) 2014’ 행사의 발표자로 초청받았다고 7일 밝혔다.
 
9월말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거브웨어 2014는 싱가폴 내무부가 주최하고, 싱가폴 정부기관 및 IT보안관련 대표 기업, 기업 보안 업무 담당자들이 참석하는 행사로, 올해는 ‘사이버 보안의 생태계 강화’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펜타시큐리티는 ‘SQL 인젝션의 개요 및 위험성, 그에 대한 효율적인 대책으로써 WAF의 필요성, 그리고 펜타시큐리티의 웹방화벽 와플소개 및 시연’을 진행했다. 펜타시큐리티는 ‘거브웨어(GovWare) 2012’에도 발표자로 선정돼 싱가포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IT 보안의 중요성과 관련 트렌드를 주제로 발표한 바 있다.
 
제이슨 유 펜타시큐리티 글로벌비즈니스 이사는 “이번 거브웨어 2014 행사를 통해 향후 싱가포르 IT 업계 파트너사는 물론 정부기관들과 주요 IT 정책에 대한 논의를 하는 등 긴밀한 협의를 하고 있으며, 아시아의 허브인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아시아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 또한 싱가포르 핵심 사업인 스마트네이션 프로젝트에 보안사업 파트너로 펜타시큐리티가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