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서정 스마트빌 듀오’ 3차 오픈이 눈길 끄는 이유
상태바
평택 ‘서정 스마트빌 듀오’ 3차 오픈이 눈길 끄는 이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서정 스마트빌 듀오의 3차 분양이 다가왔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1차, 2차 각각 10일, 7일 만에 100% 분양을 완료해 이번 3차 분양에 대한 전국 투자자들과 부동산 관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주목 받는 이유로는 삼성전자 반도체 단지가 들어선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띈다. 삼성전자의 반도체 산업단지가 가동 되면 약 15만 여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전망 된다. 산업단지가 들어설 주변 시설의 노후화와 부족한 주거 시설을 고려하면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투자자와 입주자의 갈증을 동시에 풀어줄 단비와 같다.

또한,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흔히 풀퍼니쉬드 시스템으로 불리는 프리미엄 빌트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신식 가전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세입자가 별도로 가전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두 번째는 고덕신도시 바로 앞이라는 점이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육교 하나를 사이에 두고 고덕신도시와 마주하고 있다. 고덕신도시는 2020년까지 13만 여명, 5만 4천 가구를 목표로 한창 개발되고 있다. 총 3단계에 걸쳐 개발될 고덕국제신도시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전망된다.

세 번째는 서정역세권이라는 점이다. 서정역과 서정 스마트빌 듀오 간 거리는 도보로 약 5분 가량 소요 되며 자전거를 이용할 경우에는 더욱 단축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재 1호선 서정역 앞으로 고덕신도시와 삼성전자 반도체 산업단지가 개발되고 있고, 2015년 개통 예정인 KTX 신평택역과는 불과 한 정거장 차이다. KTX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26분대로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 산업단지, 고덕신도시라는 풍부한 배후수요와 역세권이라는 강점, 프리미엄 빌트인 시스템, 저렴한 분양가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 만의 장점이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2013년과 2014년 2년 연속 한경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에스원디앤씨에서 시행하고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하고 있다. 투자의 안정성을 고려한다면 참고할 만한 사항이다. 분양 문의 1877-55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