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로직 ArcticLink III BX CSSP, 삼성 NX1 CSC에 채택
상태바
퀵로직 ArcticLink III BX CSSP, 삼성 NX1 CSC에 채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저전력 CSSP(Customer Specific Standard Product) 분야 선두기업 퀵로직은 자사의 ArcticLink III BX 디스플레이 브릿지 솔루션 플랫폼이 삼성전자의 NX1 콤팩트 시스템 카메라(CSC)용 디스플레이 브릿징으로 채택됐다고 발표했다.

15종의 서로 다른 반도체 모델이 제공되는 ArcticLink III BX 플랫폼은 시스템 설계자들이 서로 다른 디스플레이 표준을 연결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솔루션이다. 이 플랫폼은 소비전력이 매우 적은 데다 4.5 x 4.5mm의 소형 패키지로 공급되어 OEM들이 자신들의 기존 설계에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ArcticLink III BX는 서로 다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표준이 구현돼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퀵로직 폴 카라주바(Paul Karazuba) 마케팅 및 미디어 담당 디렉터는 “프리미엄 CSC의 설계 과제 중 하나는 카메라 프로세서와 인터페이스가 가능한 고품질 전자식 뷰 파인더(EVF)의 활용”이라며 “ArcticLink III BX 디바이스는 OEM들이 기존에 출시된 광범위한 디스플레이 제품 중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고 밝혔다.

퀵로직 ArcticLink III BX 솔루션과 삼성 NX1 카메라는 현재 모두 공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