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시험 논란 문제…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스타강사 ‘텝스 총평’으로 종결
상태바
텝스시험 논란 문제…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스타강사 ‘텝스 총평’으로 종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텝스 총평ㆍ예상점수환산기ㆍ적중 예상특강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 지원

[생활정보] 오는 8일 텝스시험을 앞두고 커뮤니티 활성화 1위 해커스텝스(www.HackersTEPS.com)가 제공하는 ‘해커스 텝스 총평’과 ‘텝스 예상점수 환산기’, ‘적중 예상특강’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커스 텝스 총평은 20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의 텝스 스타강사들이 8일 치러질 텝스시험의 난이도와 논란 문제의 명쾌한 해석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텝스 총평은 시험 완벽 분석, 최신출제경향 파악, 높은 난이도ㆍ논란 문제의 해결책 제시, 텝스 고득점을 위한 가이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텝스 총평을 통해 수험생들은 빠르게 텝스시험 문제의 궁금증을 풀고 추후 텝스학습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총평의 진행은 해커스어학원 텝스 정규 독해 강의평가 1위(2014년 1월~9월)의 박가은 강사와 동일기간 정규ㆍ실전 LC 강의평가 1위의 최윤경 강사가 맡는다. 박가은 강사는 텝스 독해를, 최윤경 강사는 텝스 청해를 진행하며, 해커스텝스 사이트의 '텝스자유게시판', '텝스자료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해커스텝스는 ‘텝스 예상점수환산기’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텝스시험 이후 바로 가채점을 할 수 있어 대략적인 점수 예측이 가능하다. 해커스텝스 사이트 내 ‘텝스예상점수 Q&A’게시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텝스시험 후 수험생이 반드시 활용해야 할 필수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텝스 적중 예상특강’은 매달 텝스시험을 대비해 무료로 제공하는 최신경향의 적중 특강으로 해커스 스타강사인 박가은ㆍ설미연 강사가 진행한다. 강의평가 1위의 박가은 강사 외에 설미연 강사도 해커스 텝스 문법에서 수험생의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특히 해커스텝스는 최신 경향을 반영해 텝스 적중 예상특강을 매달 업데이트하고 있어 8일 시험을 포함해 다음 텝스시험 준비생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커스텝스는 ‘텝스 리딩 무료강의’도 상시 제공한다. 텝스 리딩 무료 강의는 텝스 베스트셀러 1위인 해커스 교재 내용을 포함하며, 총 24강으로 구성됐다. 해커스 텝스 강의를 시청한 유저들은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텝스 영상이나 무료 자료로 빡세게 공부하면 단기간에 끝낼 수 있을 것 같다”, “매달 업데이트되는 적중 예상특강은 특히 시험 전에는 꼭 학습한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해커스텝스 김미준 대표이사는 “이번 텝스시험을 위해 해커스는 텝스 총평, 적중 예상특강, 텝스 점수 환산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텝스자유게시판에서는 다른 수험생들과 11월텝스정답ㆍ문제에 관한 의견을 묻고 답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커스텝스 사이트에서는 텝스뿐 아니라 토익, 일반영어, 토플 등 어학관련 다양한 정보도 나누고 학습할 수 있다”며 “유용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시험을 졸업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커스 텝스 리딩’교재는 알라딘 텝스 베스트셀러 텝스리딩 기준 1위(2014년 9월 3주~10월 3주)에 오르고, 텝스 리스닝 교재 또한 알라딘 텝스 베스트셀러 텝스리스닝 기준 1위(2014년 9월 5주~2014년 10월 3주)를 차지해 해커스가 명실공히 텝스 분야에서도 대세임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