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한국 공식 출시 임박
상태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한국 공식 출시 임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4.11.0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개의 코어 ‘수퍼칩’을 탑재로 성능 우수 … 게임 전용 태블릿으로 ‘주목’

엔비디아코리아(지사장 이용덕 www.nvidia.co.kr)는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태블릿 제품인 ‘쉴드 태블릿(SHILED Tablet)’을 12월 초 국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쉴드 태블릿은 엔비디아가 직접 설계 및 제조했으며, 뛰어난 성능을 갖춘 최고의 게이밍 태블릿이다. 쉴드 태블릿은 192개의 GPU 코어를 내장해 세계 최고의 모바일 프로세서로 평가 받는 케플러(Kepler)기반의 엔비디아 ‘테그라(Tegra) K1’을 탑재, 고성능 PC 게임을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쉴드 태블릿은 게이머에게 특화된 제품으로써 최상의 게임 경험을 위해 최적화된 스펙이 특징적이다. 밝고 선명한 8인치 풀HD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생생한 화질과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전달되는 풍부한 소리는 보다 실감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태블릿 거치까지 가능한 보호커버를 선택사양으로 구매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엔비디아는 선택사양으로 구매 가능한 쉴드 무선 컨트롤러를 동시에 출시함으로써 쉴드 태블릿을 더욱 완벽한 게이밍 기기로 한 단계 끌어 올렸다. 쉴드 무선 컨트롤러는 게이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확성과 저지연성을 갖추었다.

엔비디아 이용덕 지사장은 “전세계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을 드디어 국내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쉴드 태블릿은 뛰어난 성능과 특별한 게임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엔비디아에서 최고의 게임 태블릿 출시를 통해 태블릿 분야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엔비디아의 쉴드 태블릿은 조텍코리아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에서 엔비디아의 쉴드 태블릿을 사전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