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새로운 시즌 컬러 ‘에스프레소’ 출시
상태바
투미, 새로운 시즌 컬러 ‘에스프레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비즈니스, 여행, 라이프 스타일의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새로운 시즌 컬러 에스프레소(Espresso) 컬러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컬러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내추럴 브라운 계열로 캐주얼룩, 비즈니스룩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캐주얼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녀 모두 선호하는 투미 월드 베스트 컬렉션,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 에스프레소 컬러는 내추럴한 컬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데일리 패션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이니셜을 각인하여 소장 가치를 높여주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용적이고 활동적인 스타일의 고객을 위해 추천되는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르준 백팩 토트(Lejeune Backpack Tote)는 투미 특허의 FXT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외부 스크래치와 마모, 오염에 강하며 넉넉한 사이즈와 내외부의 여러 개의 포켓이 마련돼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하게 한다. 또한 어깨끈을 활용해 토트백, 백팩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르준 백팩 토트는 캐주얼한 일상 패션뿐 아니라 세미 슈트, 아웃도어 패션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편리하게 매치할 수 있다.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녹스 백팩(Knox Backpack)은 미디엄 사이즈의 백팩으로 서류 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나뉘어 있는 내부 공간과 여러 가지 소지품을 쉽게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이 마련돼 있다. 어깨끈의 D자형 링과 FXT 방탄 나일론 소재에 세련된 가죽 장식이 더해져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데일리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한국에서만 특별하게 출시되는 에스프레소 컬러는 알파 브라보 컬렉션뿐 아니라 알파2(Alpha2) 컬렉션의 백팩, 여행용 캐리어, 브리프 케이스 등의 여러 가지 아이템으로 출시되며, 11월 4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