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위메프 모바일 시스템 확장 성공리 구축
상태바
오픈베이스, 위메프 모바일 시스템 확장 성공리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0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버·ADC·플래시 스토리지 등으로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 지원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 www.openbase.co.kr)가 위메프의 모바일 시스템 확장 사업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최근 모바일을 이용한 고객이 급증하고 있으며 전체 이용자의 70% 이상이 모바일 사용 고객으로, 증가되는 모바일 이용자들을 위해 이용의 편의성과 서비스의 안정성을 고려해 모바일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프로젝트에 도입된 솔루션은 모바일과 웹 서비스를 지원할 서버 시스템과 ADC, 플래시 스토리지 등으로 약 3개월의 구축 및 운영 안정 기간을 거쳐 기존 고객 서비스 망과 모바일 서비스 망을 확장 구축해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위메프 운영 담당자는 “오픈베이스는 IT 인프라 전반적인 시스템에 대한 이해 능력이 뛰어나 사업 초기부터 네트워크, 서버, 보안 등 다양한 사업을 함께 해 오고 있다”며 “장기간 쌓아온 서로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서로 상생해 다양한 사업을 함께 진행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오픈베이스 송규헌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네트워크에 대한 충분한 노하우와 각 분야에서의 전문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아 이끌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문제 해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업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