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붕어빵’, “엔젤리쉬만의 이색적인 맛과 재미 더하다”
상태바
커피전문점 ‘붕어빵’, “엔젤리쉬만의 이색적인 맛과 재미 더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예전부터 전국 각 지역마다 그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점들이 무수히 많이 있다. 때문에 데이트를 하는 커플부터 나들이를 하는 가족단위 혹은 친구 등 여러 맛집을 찾아다니고 또 여러 매체를 통해 알아보곤 한다.

최근에는 이색적인 먹거리로 화제를 끌거나 남다른 맛을 내 인기가 많은 음식점들이 생기고 있다. 하지만 맛 뿐 아니라 서비스, 합리적인, 청결도, 인테리어 등 여러 가지 요소도 복합적으로 작용해야 비로소 소비자가 붐비는 맛집이 될 수 있다.

최근 엔젤리쉬는 붕어빵의 기존 이미지를 탈피한 아주 이색적인 붕어빵을 판매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붕어빵은 붕어모양의 빵 안에 팥이 들어있고, 최근에는 슈크림이 들어있는 정도에 불과했다.

이를 응용해 엔젤리쉬는 붕어빵의 고유의 생김새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팥, 슈크림, 라즈베리, 등 여러 가지의 맛을 넣어 소비자로 하여금 이색적으로 다가옴과 동시에 입맛에 따라 고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보통 겨울철에 많이 보이는 기존 붕어빵과는 다르게 사계절 내내 붕어빵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붕어빵을 만들어 엔젤리쉬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 또한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매장 디자인 또한 붕어빵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독창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대용 혹은 간식거리로 손색이 없다. 이렇듯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기존 이미지는 고수하되 새로운 방식도입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붕어빵을 이제는 엔젤리쉬를 통해 색다르게 맛볼 수 있다.

많은 화제가 된 만큼 SBS생활경제 TV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된 바 있으며 엔젤리쉬 프랜차이즈 창업 관련 자세한 정보는 엔젤리쉬 홈페이지(www.angelish.co.kr)나 전화 문의(02-863-8004)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