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 학생들이 선택한 미국 사립학교 ‘GIS 강남국제학교’
상태바
국제학교 학생들이 선택한 미국 사립학교 ‘GIS 강남국제학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한국 내에도 완벽한 미국사립학교가 있다. 바로 강남국제학교 GIS다. GIS 국제학교는 30여년의 비영리 교육전통을 바탕으로 세워졌으며 현재 강남(G8-G12)과 용인(PreK-K)에 캠퍼스를 두며 5세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총 10개의 전문교육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렇듯 글로벌 인재 육성을 목표로 2012년부터 새로이 출발한 GIS 국제학교가 2015년을 맞아 입학설명회를 개최하며 새로운 신입생 유치에 나섰다.

미국서부교육청(WASC)의 관리감독 결과로 스탠포드대학교 부설고등학교와의 학점교류와 공동졸업장, 끝내는 학생들이 스탠포드 OHS에 진학을 하는 등 눈에 띄게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는 것이 GIS의 특징이다.

학생 개개인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며 다양한 방향으로 진로를 설정해주고 한국이나 미국에서 의사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미국 요리 대학교, 쥬얼리 디자이너, 조종사와 같은 꿈도 GIS에서는 가능하다. 이러한 아이들 수준별 잠재력을 이끌어 주는 교육에 매력을 느껴 여타 국제학교들에서 전학하는 학생들이 많다.

GIS가 이렇게 뛰어난 성과를 보이는 데는 바로 차별화된 석사 출신 교수진이 뒷받침되고 있기 때문이다. 교수진의 대다수가 코넬이나런던대 및 석사 출신, 대학부 교수 출신으로 미국 교사 자격증 소지자로 구성된 최고의 교사들이다. 잠재력을 끌어주는 교사, 학문적 호기심을 충족시켜주는 교사들로 다양하게 편성되어 미국 대학에서의 성공적인 안착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수업뿐 아니라 방과 후 활동 역시 남다르다. 다양한 클럽 활동과 봉사활동을 교과 과목과 사회적 이슈에 대한 관심으로까지 연결져 운영 중이다. 또한 10~12학년은 SAT실전 시험반을 통해 실제 시험 환경 속에서 테스트와 리뷰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전학년 대상의 라이팅 세미나, 그리고 미술이나 체육에 이르기까지 방과 후 활동에도 최고의 학생을 생각하는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겨울 방학 SAT반을 모집 중이다.

GIS의 입학설명회 문의는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강남캠퍼스는 G8~G12 학년을 대상으로, 용인캠퍼스는 유치원 학년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며 2015년에는 강남캠퍼스 G1~G12 용인 캠퍼스는 유치원5~7세와 G1 ESL을 모집한다. 용인 캠퍼스 한국어, 중국어, 영어의 3중언어 아이원유치원의 수업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스토어에서 강남국제학교 또는 gisedu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gish.kr) 또는 문의 상담(강남캠퍼스 02-544-6818 / 용인캠퍼스 031-286-8886)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