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커지는 방법 “글래모어 가슴크림으로 관리하세요”
상태바
가슴커지는 방법 “글래모어 가슴크림으로 관리하세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성들 사이에서 가슴 커지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이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탄력과 가슴 사이즈 증진에 도움을 주는 핵심성분인 보르피린을 12%나 함유하고 있으며식약처 고시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성분 아데노신이 함유된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보다 빛나고 탄탄한 가슴라인으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유해성분 무 첨가 제품으로 안정성 면에 있어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지방 증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보르피린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최초 발견, 개발한 명품 특허 성분으로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사용 전후의 지방 증식이 육안으로 뚜렷이 확인된 바로 보고된다.

업체 관계자는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처진 가슴, 빈약한 가슴 등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연약한 가슴 피부를 건강하고 순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마사지와 병행해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시중에 판매 중인 가슴크림 중에서 용량이 가장 많은 120g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6~8주 정도 사용 가능하며 집에서도 전문적인 가슴관리를 할 수 있는 실속 제품이다.

볼륨있는 몸매관리를 위한 글래모어 가슴크림의 자세한 사항과 생생한 후기는글래모어 공식 홈페이지(www.glamor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