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몰링 트렌드 마케터 7기’ 모집
상태바
타임스퀘어, ‘몰링 트렌드 마케터 7기’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0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16명 선발 … 두 달간 타임스퀘어 홍보 마케터로 활동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몰링 트렌드 마케터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타임스퀘어의 쇼핑, 외식, 문화, 여가활동 등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SNS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활동을 통해 몰링 문화를 전파하는 브랜드 마케터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로 선발되면 두 달간 블로그나 카페 등의 SNS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타임스퀘어의 다양한 대내외적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개인별, 팀별 미션을 통해 현장 경험 및 실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타임스퀘어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마케터 활동 종료 후 수료증을 수여한다. 뿐만 아니라 마케터 전원에게는 활동 지원금을 지급하고 타임스퀘어 오프라인 특별행사 우선 참가 기회 제공 및 우수 활동자에게 포상 및 상금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6일까지며 개인 SNS 채널을 보유한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면접과정을 거쳐 오는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지형석 차장은 “지난 2010년부터 진행된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직접 복합쇼핑몰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마케터로서의 현장 경험을 체험할 수 있어 매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활동”이라며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이 대외활동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열정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