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K-시리즈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프로모션
상태바
플리어시스템, K-시리즈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0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40·K50 구매 고객에게 액세서리 ‘플리어 원’ 무상 제공

플리어시스템코리아(대표 이해동)는 K40 또는 K50 열화상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열화상 카메라 장치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액세서리인 플리어 원(FLIR ONE)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고해상도의 플리어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화재 현장의 높은 온도와 심한 연기 속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K40, K50 두 모델은 모두 밝은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최고의 화질을 제공하며, 사용법이 매우 간편하고, 열화상 저장도 가능하다.

또한 탐색 및 구조(SAR), 고온 부위 탐지 기능 등을 비롯 온도 범위에 따라 최적의 감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5개의 이미징 모드를 사용 도중에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플리어 원은 아이폰 5 또는 5s 스마트폰을 열화상 카메라 장치로 변환시켜 주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온도와 열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게 해준다. 플리어 원을 활용하면 소방관들이 별도의 열화상 카메라 장비가 없이도 화재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주위 상황을 신속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플리어 원은 화염 속과 같은 초고온 환경에서는 사용할 수는 없지만 화재 현장을 조사할 때 온도가 높은 부분을 찾아낼 수 있으며, 야외에서 조난당한 사람을 수색할 때나 화재예방 장비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장치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소방관들이 K-시리즈 열화상 카메라 구매를 통해 플리어 원을 무상으로 제공받음으로써 상호보완적인 2대의 열화상 솔루션을 구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