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코리아, 고객 피드백 수렴 온라인 설문 이벤트
상태바
기가바이트코리아, 고객 피드백 수렴 온라인 설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1.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코리아는 고객의 피드백을 수렴해 신규 메인보드를 디자인하는데 참고하기 위한 글로벌 설문조사를 오는 11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는 전세계적으로 강력한 성능과 높은 안정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출시된 X99, Z97, H97 칩셋이 탑재된 메인보드는 울트라 듀러블, 듀얼 바이오스, 자유로운 오버클럭 등 게임에 최적화된 고급기능들도 탑재되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마켓을 대상으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를 사용하거나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추후 신제품을 만들 때 메인보드의 디자인에 적용 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또한 기가바이트의 사후 지원 서비스나 온라인 서비스 중에 불편한 점 및 개선돼야 할 점도 확인하고 있다.

설문조사 응답자는 추첨을 통해 기가바이트 Z97X-게이밍 G1, SOC 포스 메인보드를 제공한다. Z97 게이밍 보드는 울트라 듀러블 기술과 듀얼바이오스, 기가바이트 앱센터 등 관리의 편리함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기능적 편익을 제공하고, 4K 디스플레이 포트 지원으로 고화질 해상도를 완벽 지원한다.

더불어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성능 제공을 위해 킬러 E2200 게이밍 네트워크 기가비트 이더넷 컨트롤러가 적용돼 있어 표준 솔루션에 비해 더욱 강력한 온라인 게임 및 온라인 미디어 성능을 제공한다. 이는 네트워크의 트래픽을 분석하고 고속연결이 필요한 중요 응용프로그램의 우선순위를 부여해 끊김 없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속도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