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제이니, 롯데백화점 3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일산점' 초청 콜라보
상태바
더제이니, 롯데백화점 3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일산점' 초청 콜라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0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온라인 아동복 브랜드 1위 더제이니(www.thejany.co.kr)는 최근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을 맞아 일산 롯데백화점과 함께 '큰 멋쟁이, 작은 멋쟁이 기념전' 콜라보레이션과 팝업스토어로 함께 참여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제이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적인 감수성이 고스란히 표현될 수 있도록 작품 의상을 지원하는 동시에 엄마와 아이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패션쇼장을 꾸며 유쾌하게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는 15일에는 쥬트 코리아와 프랑스 자수 체험 프로그램을, 22일에는 프랑스 자수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직접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교육적 경험 기회도 준비되어 있다.

더제이니는 이 기간 동안 롯데겔러리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고급스러운 북유럽스타일 특유의 트렌디 하면서도 유니크한 고퀄리티 아동복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시너지를 낸다는 방침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완판, 부천 중동점 앙코르 팝업스토어 개최 이후 일산 롯데백화점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롯데백화점 내에서 더제이니의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일산 지역 대표 카페 “일산아지매”와의 제휴를 통해 더제이니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를 자유롭게 촬영한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총 10명을 선정해 더제이니 쇼핑몰 구매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제공한다.

더제이니 전략기획실 이신재 실장은 "이번 팝업 스토어는 더제이니 특유의 북유럽 감성의 아동복이 일산 최고의 고객이 모여있는 매장에서 그 가능성을 입증 받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명품 브랜드와 견주어 손색없는 더제이니 만의 독창적 디자인과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제이니는 오는 19, 20일 양일간 더제이니 회원을 대상으로 한 단독 초청 패밀리세일을 마포구 서교동 아이스페이스 B1F 컬쳐홀에서 최초로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