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드밴텍, 토털 IoT 솔루션 소개
상태바
한국어드밴텍, 토털 IoT 솔루션 소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1.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드밴텍(대표 정준교 www.advantech.co.kr)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사물인터넷 전시회에서 IoT 관련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드밴텍은 산업용 컴퓨터 및 임베디드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센서, 게이트웨이, 인텔리전트 시스템, 클라우드와 같이 계층형 연결 구조의 IoT 관련 통합 솔루션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다.

어드밴텍의 IoT 솔루션은 통신, 데이터 수집 및 원격 설정을 하는 센서와 디바이스 연결, 게이트 보안, 원격 관리를 수행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 그리고 임베디드 보안, 완전한 연결, 안정적인 컴퓨팅, 자기 또는 중앙 집중 관리를 수행하는 인텔리전트 시스템 등으로 구현된다. 또 웹서비스, 어카운트 관리, 데이터베이스 빌트인 등을 위한 클라우드도 제공된다.

한국어드밴텍은 대표적인 IoT 솔루션인 IoT 게이트웨이를 비롯한 다양한 IoT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어드밴텍 IoT 게이트웨이 ‘UTX-3115’는 인텔 아톰 듀얼 코어 E3826 1.46 GHz 프로세서 기반으로, 4.6×5.6×1.4인치 미니사이즈에서 -20~60° C 의 광범위한 온도를 지원한다. 또 어드밴텍 부스에서는 스마트 주차와 스마트 리테일을 시나리오 형식의 데모로 구성해 IoT가 실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보여주는 한편, 다양한 IoT 관련 제품과 자사 원격관리솔루션인 ‘수시액세스(SUSIAccess)’를 웹으로 연결해 라이브 데모를 구성할 예정이다.

이희걸 한국어드밴텍 엠코어 사업부 상무는 “어드밴텍은 임베디드 컴퓨팅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사물 인터넷시장에서 선도적인 자리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관련 솔루션을 개발해 출시하는 등 한발 경쟁사 대비 앞선 한발 앞선 지속적으로 투자를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