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라펠라에 모바일 솔루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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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스트레티지, 라펠라에 모바일 솔루션 제공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1.03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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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기반 앱으로 기업 성과 분석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대표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라펠라(La Perla)에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볼로냐에 본사를 두고, 란제리, 비치웨어, 의류,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 라펠라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을 모바일 분석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표준으로 채택해 구축했다.

라펠라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을 활용해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앱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임원진은 KPI를 통해 기업 성과 및 영업 성과를 원활히 분석할 수 있게 됐다. 임원진은 스와이프(swipe)와 탭(tap) 동작만으로 주간, 월간, 연간 기준으로 영업 데이터를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의 예측된 성과와 실제 성과를 비교할 수 있다. 또 채널별, 지역별 성과를 분석하기 위해 데이터 세트를 원활히 이동시킬 수 있고, 매장별, 관리자별로 드릴다운(Drill-down) 분석을 실행할 수도 있다.

지안루카 기도티(Gianluca Guidotti) 라펠라 IT 매니저는 “여러 모바일 솔루션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 사용편의성, 도입 속도 등에서 가장 뛰어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최종 채택하게 됐다”며 “앱에 대한 학습곡선이 없어 우리 임원진들은 구축 이후 바로 이 앱을 사용할 수 있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크리티컬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는 사용자-친화적이고 편리한 앱을 보유하게 됐다”고 말했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전세계 여러 기업들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앱을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시키고 있다”라며 “라펠라(La Perla)를 포함해 수천 개의 글로벌 고객들이 가치가 높은 모바일 앱을 구축하여 경쟁기업보다 시장에서 신속히 움직이고, 운영이익, 영업 성과 향상 및 우수한 고객 만족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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