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묘가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고양이분양 사이트 ‘캣츄’
상태바
애묘가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고양이분양 사이트 ‘캣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0.3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고양이분양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고양이분양 업체 중 ‘캣츄’가즘 애묘가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에 위치한 ‘캣츄’는 체계적이고 투명한 분양시스템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많은 애묘가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그러나 그 인기만큼 이를 악용하려는 일부 비양심적인 고양이분양업체도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열악한 환경에서 학대에 가까운 방법으로 고양이분양을 하는 비상식적인 업체가 있어 정직한 브리딩 및 분양을 하는 많은 업체들도 때 아닌 피해를 보고 있다.

캣츄 임옥영 대표는 “고양이들의 청결을 위해 1묘 1실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하루 3번의 환기와 대청소로 쾌적함을 유지한다”며 “5년 이상된 전문 브리더와 캐터리들이 고양이의 건강상태도 수시로 확인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어 고양이분양을 원하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현재 분양되고 있는 고양이 종으로는 스코티시폴드, 러시안블루, 뱅갈, 노르웨이숲, 페르시안, 엑조틱, 먼치킨, 익스트림, 페르시안친칠라, 아메리칸숏헤어, 아비시니안, 터키시앙고라,하이랜드폴드, 샴, 브리티시숏헤어 등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분양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24시간 언제라도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고양이분양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고양이분양에 대한 모든 것은 캣츄(zotgpqms.cafe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