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 신사, 통합 리뉴얼 오프닝 파티 열어
상태바
쿤 신사, 통합 리뉴얼 오프닝 파티 열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3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컨템포러리(HIGH-END CONTEMPORARY) 편집숍 쿤위드어뷰(KOON WITH A VIEW)가 쿤(KOON)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통합 변경된다.

최근 쿤 청담점을 성공적으로 리뉴얼 오픈한데 이어 쿤이 가진 컨셉트를 보다 확실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로수길 편집숍 쿤위드어뷰도 부르기 편하고 기억하기 쉬운 쿤 신사(KOON SINSA)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다.

이에 10월 31일에는 더욱 새로워진 쿤 신사 통합 리뉴얼 오픈과 가로수길 매장 오픈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파티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쿤 서커스(KOON CIRCUS)라는 독특한 컨셉트의 이번 파티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양한 게임과 주류 및 케이터링, 그리고 360SOUNDS 팀의 신나는 디제잉 퍼포먼스도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 디스플레이도 유원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꾸며져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는 즐거움도 선사하게 된다.

할로윈데이에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마치 놀이공원에 놀러 온 것 같이 볼 풀, 농구게임, 전자다트, 펀치, 두더지 게임, 해머 등 다양한 오락 게임도 준비했다. 오후 6시부터는 게임 참여자 중 시간대 별로 1등을 선발하여 사이판 항공권, 맨투맨,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파티가 열리는 10월 31일에는 하루 동안 쿤 신사 14FW 신상품을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아티스틱한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하운드(GREYHOUND)는 행사당일부터 14FW 신상품을 5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