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전국 올레매장·올레샵서 아이폰 6/6 + 전격 출시
상태바
KT, 전국 올레매장·올레샵서 아이폰 6/6 + 전격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3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애플의 스마트폰 아이폰6와 6 플러스를 전격 출시하고 31일 오전 8시부터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순차적인 개통을 진행함과 동시에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출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이폰 6, 6 플러스는 지난 24일 KT가 진행한 예약가입 시작 30분만에 5만 명의 고객이 몰려 온라인 가입이 종료되는 등 국내 고객들에게도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같은 가운데 지난 6년 간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아이폰 전 모델을 출시/운영하며 독보적인 전문성과 노하우를 보유할 수 있었던 KT는 그를 바탕으로 아이폰 6에 최적화된 구매 혜택과 특화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제적 부담 없는 아이폰 6
KT는 다양한 단말 할인 프로그램들을 통해 아이폰 6, 6 플러스 구매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했다. 모든 요금제에서 이용 가능한 ‘중고가 선보상 할인 프로그램’인 ‘스펀지 0(제로) 플랜’을 통해 고객들은 아이폰 6 구매 시 최고 38만원의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할부원금의 최대 15%까지 멤버십포인트를 통해 결제함으로써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지원금 외 추가적인 할인 또한 제공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부담 없이 아이폰 6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KT는 아이폰 6, 6 플러스 출시에 맞춰 업계에서는 최초로 기기 파손, 침수 등 사고로 인한 물리적 결함의 발생 경우뿐 아니라 버튼 고장, 화질 불량 등 기기 노화에 따른 단순 고장 사례까지 보상이 가능한 ‘올레폰 안심플랜 더블 보장형 상품’을 새롭게 출시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예정이다.

기존 아이폰 이용 고객들은 단말 구매 후 1년이 경과하면 간단한 고장이 발생해도 수리, 리퍼폰 등을 위한 추가 비용을 직접 부담해야 했지만, ‘더블 보장형 상품’을 이용할 경우 월 2700원의 요금만으로 최대 35만원의 한도 내에서 기기 파손 및 단순고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제품 보증 기간이 1년 더 연장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빠르고 안정적인 아이폰 6
또한 광대역LTE(최대 150Mbps),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아이폰 6, 6 플러스와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되는 KT의 네트워크 인프라 환경 또한 KT의 아이폰을 선택해야 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KT는 국내 최다 10만여 개의 광대역LTE 기지국을 운영해 빠르고 안정적인 LTE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경기/6대 광역시 주요 광역버스 정류장 및 스타벅스, CGV 등 총 4천 5백여 곳에서 3배 빠른 기가 와이파이 스팟을 구축하고 있어 아이폰 6의 탁월한 성능에 최고로 적합한 네트워크 환경을 완성한 상태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약정 없이도 요금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순액요금제’와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에도 최고 3Mbps의 속도로 국내 최고 광대역LTE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 등도 iPhone 6, 6 plus로 고화질 영상이나 고용량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 행사 성황
한편 아이폰 6, 6 플러스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뜨거운 열기는 KT가 31일 오전 8시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개최한 출시 기념행사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KT가 준비한 출시 기념행사는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아이폰 6, 6 플러스의 국내 출시를 남녀노소 누구나 설레임 속에 기대하는 ‘크리스마스’에 빗대, 흥겨운 캐롤과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복장 등으로 쌀쌀해진 바깥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껏 들뜬 축제 분위기 속에서 개최됐다.

출시행사 중 KT는 행사 전날 오전부터 현장에서 순번표를 받고 대기해 KT의 첫 번째 아이폰 6 개통 고객이 된 채경진 씨(남, 41세, 서울 삼전동, 서비스업)에게 그간 KT를 통해 출시됐던 5종의 아이폰(3GS, 4, 4S, 5, 5S)을 특별케이스에 담아 맥북에어 및 ‘광대역 안심무한 67’ 요금제 1년 무료 이용권과 함께 전달하는 감사 이벤트 또한 진행했다.

채 씨는 “아이폰 3GS 출시 때부터 KT를 선택해 6년 넘도록 이용하면서 ‘아이폰은 역시 KT’라는 결론을 얻어 서둘러 예약 가입했다”며 “조금이라도 빨리 아이폰 6를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일찍 나왔는데 1호 가입자까지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지난 6년동안 약 500만명의 고객들이 KT를 통해 아이폰을 이용하는 동안 얻게 된 귀중한 경험들을 통해 아이폰 6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인프라 및 서비스를 준비할 수 있었다”며 “최고의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아이폰 6, 6 플러스를 가장 ‘아이폰답게’ 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있어 KT는 단연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