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32코리아, ‘이셋’ 개인용 백신 신제품 출시
상태바
노드32코리아, ‘이셋’ 개인용 백신 신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0.3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봇넷 보호·익스플로잇 블로커 탑재…청소년 보호·노트북 도난방지 기능 제공

이셋(ESET)의 한국법인 노드32코리아(www.nod32korea.co.kr)는 개인용 신제품 ‘이셋 스마트 시큐리티 8’과 ‘이셋 노드32 안티바이러스 8’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봇넷 보호와 익스플로잇 블로커가 탑재돼 익스플로잇으로부터 보호해주며, 취약점 보호, 안티 피싱, 청소년 보호, 소셜 미디어 검사, 노트북 도난 방지를 위한 개인정보보호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봇넷 보호 기능은 네트워크 기반 위협을 탐지해 사용자 시스템이 좀비PC화 되는 것을 막아준다. 시스템 밖으로 나가는 네트워크 트래픽을 분석, 악의적인 패턴을 탐지하고 트래픽이 도달하는 원격 사이트가 이셋의 악성 블랙리스트에 있는지 비교해 탐지된 모든 악성 통신을 차단하고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익스플로잇 블로커는 이전 버전보다 기능이 강화돼 웹브라우저, PDF 리더, 이메일 클라이언트, MS 오피스 등 취약점이 악용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성을 강화해주며 제로데이 위협과 같이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악성코드로부터 보호해준다.

자바 취약점을 악용하려는 시도를 탐지하고, 클라우드 기반 파일 평판 분석 시스템인 이셋 라이브그리드로 전송해 앞으로 발생할 공격도 막아낼 수 있게한다.

최근 악성코드는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로부터 탐지를 회피하기 위해 난독화와 암호화 기술이 적용되고 있다. 이러한 악성코드는 기존의 에뮬레이션이나 휴리스틱 기법으로 탐지하기 어렵다. 이셋의 고급 메모리 스캐너는 악성 프로세스의 행동을 감시하고 메모리 상에 숨겨진 부분을 탐지한다.

노드32코리아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라이선스를 50% 할인가에 공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