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홍콩관광청 손잡고 ‘홍콩 스톱오버’ 프로모션
상태바
캐세이패시픽, 홍콩관광청 손잡고 ‘홍콩 스톱오버’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은 홍콩관광청과 손잡고 2015년 2월 28일까지 캐세이패시픽 또는 드래곤에어를 이용해 동남아시아로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에게 홍콩 스톱오버 및 다양한 무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2014년 12월 1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 서울/부산/제주에서 여행 출발이 가능하며,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49만92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는 2014년 12월 1일~8일 출발, 인천-마닐라/세부/클라크 노선 이용 시 1인 기준의 왕복 요금이며, 세금 및 유류 할증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홍콩은 아름다운 야경과 화려한 쇼핑거리, 미식가들을 유혹하는 동∙서양 요리 등 도시여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대양주나 동남아 등의 휴양지에서 여유를 즐긴 여행객들이 서로 다른 느낌을 즐기려 스톱오버를 활용해 많이 찾고 있다. 이번 캐세이패시픽의 ‘홍콩 스톱오버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상반된 매력의 2개 도시를 1번의 여행으로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무료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으니 올 겨울 동남아 여행을 계획한다면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혜택 중 가장 눈 여겨 볼 만한 내용은 홍콩 스톱오버 무료 옵션 혜택이다. 이용방법은 해당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무료 옵션을 확인 및 선택한 후, 홍콩국제공항에 위치한 홍콩센터에서 투어 옵션을 수령하면 된다.

홍콩 스톱오버 무료 옵션 혜택으로는 버스를 타고 홍콩 섬과 구룡 반도의 유명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는 빅버스 싱글 투어와 홍콩국제공항에서 시내까지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지하철인 MTR과 연결돼 있어 짧은 스톱오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홍콩공항철도(AEL) 티켓이 마련돼 있다.

또한 2014년 12월 31일까지는 여행 시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 한해 기존 대비 3배에 달하는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 기간이어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패시픽과 자매회사인 드래곤에어를 포함한 전세계 25개 항공사 및 호텔, 레스토랑 등 500개 이상의 국내외 제휴사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캐세이패시픽 양석호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11월 24일부터 매일 7회 인천~홍콩 노선을 증편 운항할 예정이어서 동남아 여행객들의 여행 일정이 한층 편리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올 겨울 동남아로 여행을 떠날 계획인 분들은 이번 홍콩 스톱오버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2개 여행지를 1번의 여행으로 즐기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