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매티카, ‘인포매티카 월드 투어 2014’ 개최
상태바
한국인포매티카, ‘인포매티카 월드 투어 2014’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포매티카(대표 최승철)는 10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인포매티카 월드 투어 2014’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트랜스폼 데이터 투 인사이트(Transform Data to Insight)’라는 주제로 북미 지역 25개 도시, 유럽 각국 및 호주, 중국, 싱가포르, 인도, 일본 등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포매티카 본사의 피터 쿠(Peter Ku) 제품 마케팅 시니어 디렉터가 방한해 데이터 중심 세계에서의 데이터의 역할 및 데이터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발표했다. 또 한국인포매티카 임정혜 부장이 빅 데이터 통합을 통해 빅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철민 부장이 데이터 유출 위험으로부터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안에 대해 각각 설명하였다. 이외에도 한국테라데이타 장동인 부사장이 데이터웨어하우스(DW) 입장에서 바라본 빅 데이터 기술에 대해 발표하며 효율적인 빅 데이터 활용 방법을 제시했다.

최승철 한국인포매티카 사장은 “데이터 중심 세계에서는 데이터가 하나의 부산물이 아니라 비즈니스, 사회 및 개인 생활에 혁명적인 변환을 일으키는 연료”라며, “인포매티카는 이러한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강력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우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