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정보의 홍수 속 소비자는 신뢰할 만한 브랜드를 찾기가 점점 어렵다. 이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선정했다.
즉,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주최 사무국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45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