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야, 모바일 데이터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모빌리야, 모바일 데이터 보안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4.10.2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MDM 제공…듀얼 페르소나 방식 컨테이너 지원

어그리야 모빌리티 자회사인 모빌리야가 확장형 기기 관리(xDM) 솔루션 ‘모빌리야 매니지(Mobiliya Manage)’를 출시한다고 27일(현지시간) 발표했다. 모빌리야 매니지는 통합적인 기업용 솔루션으로, 민감한 기업용 데이터 보안을 확보하고 기업용 모바일 장비 관리(MDM) 정책을 준수하며 직원들이 기업용 앱과 서비스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바일 기기의 무선 관리로 무선 잠금, 삭제·재설정, 기업 정책 준수에 필요한 환경을 제공한다. 향상된 보안 기능으로 개발이 더욱 용이해지며 안보, 공공안전, 의료, 정부기관 등의 중요 데이터를 보호한다.

기업용 기기의 앱, 파일, 운영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설정 배포 시 관리자를 보조하기 위한 기기 권한을 설정하며, 멀티 플랫폼 웹 콘솔을 통해 관리자 모드와 사용자 모드 양쪽으로 기기 사용을 제한 및 관리할 수 있다. 용이한 온보딩(on-boarding) 기능으로 기업 환경에서 신규 사용자들을 위한 연계 통합도 가능하다.

모빌리야 매니지는 기관 내 설치하는 폐쇄형 및 공개형 클라우드를 통해 호스팅 선택사양을 다양화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iOS를 지원한다. 모빌리야 시큐어(Mobiliya Secure)와 호환되며 듀얼 페르소나 방식의 다양한 콘테이너를 지원, 안드로이드를 통해 기업용 데이터와 개인 데이터를 분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