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시장 대세 ‘화덕삼겹살’, 가맹점 성공 위해 준비된 삼겹살체인점은?
상태바
삼겹살 시장 대세 ‘화덕삼겹살’, 가맹점 성공 위해 준비된 삼겹살체인점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0.2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삼겹살은 부드러운 식감과 맛으로 돼지고기 부위 중 가장 많이 소비되는 고기다. 국민 고기라 불릴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으며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아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도 인기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현재 삼겹살 시장은 화덕삼겹살이 대세로 자리잡으며 고기집창업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화덕삼겹살의 유행에 대해 전문가들은 “화덕을 이용한 구이방식인 화덕삼겹살은 트랜스 지방 제거에 탁월하여 건강한 삼겹살이라고 인식되고 있다. 또한 가정이나 캠핑 장소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희소성을 지니고 있어 참신한 조리법으로 각광받고 있고 앞으로 그 인기가 지속될 것”이라고 말한다.

화덕삼겹살이 유행하면서 다양한 화덕관련 프랜차이즈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질 좋은 얼룩돼지를 사용해 각광받고 있는 삼겹살 체인점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후인의 삼겹살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삼겹살(화꾸삼)’이 그 주인공으로 다른 프랜차이즈들과는 다른 우수품종인 얼룩돼지를 사용하여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하지만 얼룩돼지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육질이 뛰어난 품종을 2번 교잡한 돈육으로 일반 돼지고기와 다른 육질, 안전성, 맛 모두를 갖춘 명품 돼지로 불린다. 고기집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얼룩돼지를 화덕에 최적화시킨 맛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고기체인점 ‘화덕에꾸운 삼겹살’ 관계자는 “당사는 화덕 삼겹살이 대세인 시점에서 타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재료 자체에 집중해 얼룩돼지를 선택해 사용했다. 고객들에게 안심하고 질 좋은 먹거리 제공이야말로 매장 재방문에 도움이 된다는 확신으로 노력한 결과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아직 얼룩돼지의 품질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화덕에 꾸운 삼겹살을 통해 맛을 본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어 긍정적으로 검토되고 있다. 고품질의 재료와 신뢰성 있는 당사의 지원 시스템은 삼겹살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점주들에게 좋은 성공창업 조건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후인의 고기프랜차이즈 화덕에꾸운삼겹살에서는 고기 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을 돕기 위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특전 내용 및 창업 문의는 삼겹살브랜드 화꾸삼 홈페이지(www.hwaggus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