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캠퍼스, ‘2015년 독학사 대비 1단계 교재’ 출시
상태바
학사캠퍼스, ‘2015년 독학사 대비 1단계 교재’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0.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교육전문기업 지식과미래(대표 백영호)가 운영하는 독학사 전문기관 학사캠퍼스가 ‘2015년 독학사시험 대비 1단계 교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학사캠퍼스가 이번에 출시한 개정판은 1단계 교양공통 과목 중 국어, 영어, 국사, 국민윤리, 문학개론, 사회학개론 등 6개 과목에 대해 과목별 기본서 6종, 핵심정리&실전모의고사 6종, 기출복원문제 1종 및 최종60분 1종 등 총 14종에 이른다.

지식과미래 원석주 지식개발본부장은 “기출문제를 공개하지 않는 독학사 시험의 특성상 많은 수험생이 출제경향이 반영되지 않은 교재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은데, 수험생의 도움으로 수집한 기출문제에 전공교수의 분석과 해설을 추가해 기출문제복원집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원 본부장은 “학사캠퍼스의 기본서 시리즈는 최근 5개년(2010년~2014년)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가장 완성도 높은 독학사 학습서”라며 “이를 통해 출제 경향을 몰라 막막한 수험생들에게 명쾌한 해법을 제시해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학사캠퍼스 기본서에는 각 과목별 핵심내용과 필수 암기사항을 따로 정리한 파이널 노트를 핸드북 형태로 추가했다. 이동 중이나 자투리 시간까지도 아쉬운 독학생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한 것이다.

한편 학사캠퍼스는 간호학과를 비롯 경영학과, 법학과, 영어영문학과, 국어국문학과, 심리학과, 유아교육과, 컴퓨터과학과 등 8개 학과에 대한 전 단계 기본서와 문제집 총 163종을 정식 출판물로 출간해 시중서점에 공급하고 있는 독학사 전문교육기관이다.

또한 학사캠퍼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교재에 대한 1500여 편의 방대한 최신 해설강의는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들에게 만족도가 높다고 독학사 측은 전했다. 특히 학습Q&A에 대한 전공 교수진의 친절한 답변 서비스가 좋은 평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독학사 1단계 교재 출시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등 자세한 정보는 학사캠퍼스 홈페이지(www.haksacampus.net)나 대표전화(1588-822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