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무선 솔루션으로 中 완다그룹 O2O 전략 지원
상태바
아루바, 무선 솔루션으로 中 완다그룹 O2O 전략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다 플라자 59개 지점에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구축 예정

아루바코리아(대표 김세진 www.arubanetworks.co.kr)는 중국 최대 부동산 기업인 완다그룹의 대형 복합 쇼핑몰인 완다 플라자(Wanda Plaza) 중국 내 59개 지점에 유선 없는 네트워크 환경 제공을 위해 아루바의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All-Wireless Workplace) 솔루션을 일부 지점에 구축했고 앞으로 남은 지점에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루바의 솔루션이 구축될 완다 플라자 59개 지점에는 주요 지점인 광저우 바이윤 지구, 푸저우 파이낸셜 스트리트, 푸저우 창산, 대련 하이테크 지구 등이다.

온라인 트래픽과 오프라인 구매 정보를 결합한 O2O(Online to Offline)는 상업적 부동산 및 사업을 위한 고객을 유치하고 보유하는 데 효과적인 방법으로 상업적 혁신에 있어 중요한 요소다.

완다는 고객에게 오랫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해 왔다. 여기에 아루바가 제공하는 무선 기술을 통해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한 동시에 안정적이면서 심플한 유선 없는 네트워크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아루바 솔루션이 구축된 완다 플라자에 들어선 고객은 손쉽게 무선 네트워크에 접속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아루바의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은 완다의 상업적 부동산 부문 사업 혁신의 초석이 되어 O2O 전략을 위한 확실하고 완벽한 네트워크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게 된다.

많은 수의 다양한 환경을 관리해야 하는 완다 플라자는 각각의 플라자와 지역에 따른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을 필요로 했다. 이는 첨단 제품과 기술 지원, 전문성 있고 정확한 솔루션 디자인과 같은 조건이 충족될 때 가능하다.

아루바는 완다의 이러한 엄격한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조건에 부합하는 통합되고 일원화된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고성능 무선 AP/AC, 액세스 스위치, 와이파이 위치 추적 솔루션, 통합된 NMS 에어웨이브(AirWave)가 포함된다.

완다의 O2O 전략을 지원하는 IT 인프라인 아루바 모바일 네트워크 솔루션은 온라인 트래픽을 위한 주 출입구를 구성하고 회원 수를 증가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툴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무선 액세스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한다. 스마트 완다 플라자는 네트워크 빌딩과 애플리케이션 계획, 무선 네트워크 구축 프로젝트 실행에 있어 본보기가 될 전망이다.

아루바와 파트너들은 완다에 효율적인 기술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아루바 시스템 총괄책임자는 전체 프로젝트 실행과 관리, 스마트 완다 플라자 내의 와이파이 시스템에 대한 기술적 지원을 담당한다. 동시에 아루바는 전체 솔루션 디자인, 실행 안내, 시스템 최적화, 애플리케이션 연결 작업 등을 포함한 기술적 지원을 제공한다.

아루바 중국 대표 데이비드 펑(David Fung)은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은 대규모 상업 복합 단지에서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아루바의 올와이어리스 워크플레이스 기술은 O2O 전략을 실현하려는 완다를 탄탄하게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파트너들과 함께 최고의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해 고객들이 더욱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해 각각의 시장에서 눈부신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