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일, 초소형 TPMS 공개
상태바
프리스케일, 초소형 TPMS 공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0.2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스케일반도체코리아(대표 황연호 www.freescale.co.kr)는 FXTH87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TPMS) 제품군을 발표했다. FXTH87 제품군은 0.3g 무게로 기존 제품 대비 크기를 50% 줄인 초소형 통합 패키지 TPMS 솔루션이다.

프리스케일의 FXTH87 TPMS솔루션은 2축 가속도 센서, 압력 및 온도 센서, MCU, RF 송신기와 LF 수신기를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한다. TPMS 시스템은 적정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을 통해 자동차 펑그나 공기압 이상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줄 수 있도록 하며 연비를 개선하고 유해 가스 배출도 줄일 수 있도록 한다. 이에 미국, 유럽 연합, 중국, 일본, 대만을 포함한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신규 차량에 TPMS를 의무화하고 있다. 유

바박 타헤리(Babak Taheri) 프리스케일 부사장은 “프리스케일은 압력 센서 및 자동차 시장에서 오랜 혁신과 성공의 역사를 이어왔고, 이러한 역사를 발판으로 이번 초소형 통합 저전력 시스템 솔루션을 자동차 고객사에 제공하게 됐다”라면서 “TPMS의 경우 시스템이 자동차의 타이어에 설치되므로 크기와 무게가 중요하고, 프리스케일은 도로를 달리는 대부분의 자동차의 안전과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