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낫츠, 화제의 ‘서인영 메이크업’ 런칭
상태바
천연화장품 낫츠, 화제의 ‘서인영 메이크업’ 런칭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0.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메이크업 제품은 피부에 좋지 않다라는 인식이 있다. 천연 성분을 함유한 기초 화장품으로 이미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이러한 고객들의 인식을 바꿔줄 수 있는 안전주의 메이크업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단순히 피부를 깨끗하게 보이기 위한 연출 효과만의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모공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피부 연출이 가능하면서도 스켄 케어 효과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이 바로 ‘메이크업 바이 낫츠(Make-Up by NoTS)’다.

특히 최근 화제의 보컬리스트 자이언티와 호흡을 맞춘 ‘생각나’를 발매하면서 인기몰이 중인 대한민국 대표 뷰티 아이콘인 서인영이 ‘메이크업 바이 낫츠’의 모델로 발탁됐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그녀의 이미지 내면에는 건강하고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이 숨어있다는 점이 낫츠의 메이크업 브랜드의 이미지와 일맥상통했기 때문이다.

‘메이크업 바이 낫츠’의 제품 구성은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의 완벽한 연결을 위한 메이크업 브릿지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원스 피니싱 크림(Once Finishing Cream)’, 커버력과 밀찰력, 그리고 지속력 있는 스마트한 파운데이션 ‘실크 글로우 스틱 파운데이션(Silk Glow Stick Foundation)’, 가벼우면서도 화사한 자연광 피부를 연출해줄 수 있는 ‘피니쉬 파우더 팩트(Finish Powder Pact)’, 건조한 입술에 컬러와 보습을 부여해주는 ‘립 쉬머 글로스(Lip Shimmer Gloss)’,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명하고 비비드한 컬러로 생기 있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립 얼라이브 컬러 무스(Lip Alive Color Mousse)’다.

낫츠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들은 보리, 밀, 구근식물에 다량 존재하는 천연 성분 ‘프록탄(Fructan)’을 함유하고 있다. 프록탄은 강한 수분 유지력으로 장기간 식물의 생명력을 보존해주고, 무게에 비해 수분 보유력이 높아 빙점 강화 현상을 유도하기 때문에 피부 보습력과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또한 해바라기, 라벤더, 브루위드씨, 베르가모트 열매, 오렌지 껍질 등의 8가지 특별한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수 있으며, 캐모마일, 눈연꽃, 엘더꽃, 카렌듈라 등 7가지 꽃 추출물 함유로 자연스러운 화사함과 함께 생기 있고 밝은 피부톤을 연출해 줄 수 있다.

낫츠 관계자는 “화려한 피부 연출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 가장 아름다운 화장은 피부 그 자체의 건강함과 순수함을 부각시키는 것”이라며 “낫츠의 색조화장품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전제일주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살아 숨쉬는 메이크업, 낫츠의 매력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낫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서인영의 ‘메이크업 바이 낫츠’의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간단한 신청을 통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뷰티 테스터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