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형 퍼플프랜즈 대표,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회장 취임
상태바
이수형 퍼플프랜즈 대표,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회장 취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0.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의 모바일마케팅대행사 퍼플프렌즈 이수형 대표가 사단법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제 3기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수형 회장은 “국내 소셜커뮤니케이션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협회의 회장으로 취임하게 돼 영광이다”며 “20여 년간 업계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가 소셜커뮤니케이션 산업의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e-비즈니스 본부장을 역임하며 국내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고 역량을 발휘했다. 또한 다음의 자회사인 나무커뮤니케이션즈와 투어익스프레스 대표이사를 역임했으며 이어 2007년부터 퍼플프렌즈 대표로 취임, 현재까지 이끌고 있다. 

한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는 2013년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사단법인으로 인가 받은 SNS 기반 콘텐츠 관련 행사대행∙교육∙컨설팅 대표단체며, 1만 여명의 SNS를 활용하는 개인회원과 올콘텐츠를 비롯 30여개의 SNS 관련 기업회원이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1년 제정된 대한민국 SNS 대상은 조직에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SNS를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시상함으로써 온라인 홍보부문의 경쟁력을 확보시키고, 개선에 대한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